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안내상 "황석정 술버릇? 미친X 같다"…반전 술버릇 깜짝 폭로



안내상 우현 김정훈 황석정 김성경이 ‘해투’에 떴다.

8월 1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백투더스쿨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계의 대표적인 ‘뇌섹남녀’ 안내상-우현-김정훈-황석정-김성경이 출연해, 추억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교복미팅’콘셉트로 유쾌한 학창시절 폭로전을 펼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황석정-김정훈은 서울대, 안내상-우현-김성경은 연세대의 반전 학벌을 공개하며 이들의 학창시절 토크에 강렬한 임팩트를 더했다.

특히 이날 황석정은 학창시절, 안내상과 같은 극단에서 활동했던 인연을 밝히며 “아마 내가 안내상 선배의 인생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친 여자일지 모른다”고 의미심장한 발언을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안내상은 “연극을 그만두려고 마음 먹고 술을 마시는데 황석정이 왔다. 황석정이 술을 마시고 노는데 그 끼가 미친 엑스 같더라”고 폭로해 폭소를 자아냈다. 나아가 안내상은 “황석정이 한 번 놀기 시작하면 사람들이 같이 미친다”며 그의 마성의 매력을 증언했고, 이에 박미선은 “우리도 한 번 미쳐보면 안돼요? 나 한 번 망가져보고 싶어”라고 호응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안내상의 인생을 바꾼 황석정의 마성의 매력은 어떤 것일지, ‘백투더스쿨 특집’에서 그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