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마지막 휴가는 양지파인 리조트에서

경기도 용인 파인리조트(www.pineresort.com)가 14일(금) 임시 공휴일이 되면서 마지막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펀 패키지를 마련했다. 따로 휴가를 낼 필요도, 연차를 낼 필요도 없게 됐는데 파인리조트는 서울에서 40분 만에 즐길 수 있어 마지막 휴가지로 최적이다.
 
'아쿠아 펀'은 양지파인리조트의 스키장 슬로프에 여름철에만 반짝 탄생하는 신개념 물놀이 시설이다. 겨울 동안 흰 눈이 덮였던 스키장 슬로프였다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물놀이시설의 모습을 제대로 갖추고 있다. 양지파인리조트 스키장의 중급 슬로프인 오렌지 슬로프를 통째로 사용해 전체 규모는 약 3000 평에 달한다.
 
아쿠아 펀에는 4개의 슬라이드와 5개의 풀장이 있다. 20도 경사의 슬로프에 위치한 아쿠아 펀의 슬라이드는 시작부터 여느 물놀이시설과 다르다. 슬로프 경사도와 슬라이드 각도 65도가 만나 짜릿하고 아찔한 스릴을 즐길 수 있는 하이스피드 슬라이드는 보는 것 만으로도 한여름 무더위를 날리기에 충분하다.
 
또 여러 명이 함께 출발해 재미를 더하는 레이싱 슬라이드와 튜브를 타고 이용할 수 있는 튜브슬라이드도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인기만점이다. 아이들 전용 키즈 슬라이드도 세가지나 마련되어 있고 안전요원이 항상 상주하며 아이들을 케어해주니 더욱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레저풀, 플레이풀, 유수풀에서는 구름사다리와 수구 등의 다양한 놀이시설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성인풀과 키즈풀이 별도로 마련되어 아이들도 안전한 물놀이가 가능하다. 그 외 자쿠지와 족욕탕, 비치발리볼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
 
'아쿠아 펀 패키지'는 아쿠아 펀을 하루종일 이용할 수 있는 주중권과 함께 숙박권과 아침식사가 제공된다. 아쿠아 펀 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나비골프와 알파인슬라이더 30%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2인 기준 상품으로 정상가 대비 최대 65% 할인된 금액으로 주중 14만8000원, 주말 16만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02-516-7161~3
 
신나는 물놀이 후에는 양지파인리조트 그린바비큐장에서 즐기는 맛있는 휴가를 즐겨보자. '그린바비큐 패키지'는 물놀이 후 목살 바비큐를 즐기고 다음날 아침 조식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다. 4인 기준 7만2,000원, 2인 기준 3만6,000원에 목살과 아침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양지파인리조트는 양지파인 글램핑 존(Glamping Zone)을 운영하고 있다. 글램핑은 캠핑의 낭만과 리조트의 여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럭셔리한 캠핑을 말한다. 아무리 캠핑인구 100만 시대라지만 어렵고 힘든 텐트와 음식 준비, 불편한 잠자리 때문에 여전히 캠핑이 엄두가 나지 않는 사람들에게 양지파인 글램핑 존은 새로운 휴식 문화를 선사해줄 것이다. 간단한 음식과 개인 용품만 있으면 서울에서 40분 만에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캠핑을 즐길 수 있으니 말이다.
 
양지파인 글램핑 존은 외부에서 취사나 휴식 때 비가 와도 끄떡 없도록 외부 타프 크기를 늘렸다. 프레임은 강철로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고 눈이나 비에 젖지 않도록 마감재를 쓴 것도 양지파인 글램핑 존의 특징이다. 또,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방염 소재 원단을 사용하고, 화재 경보기를 설치해 안정성을 강화했고, 별도의 전기 안정기와 함께 개별 배전반을 설치해 이용에 편의성을 고려한 점도 돋보인다.
양지파인 글램핑 존을 이용할 경우 야외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가족단위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이나, 이색적인 기업체 워크샵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인기만점이다. 양지파인리조트의 다양한 레저시설과 편의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고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등 주변 관광지와도 접근성이 뛰어나다. 양지파인 글램핑 존은 평일 18만원, 주말 22만원, 성수기 25만원이다. 031-932-8188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