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유일랍미 이태임,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로…무슨 일?

유일랍미 이태임


유일랍미 이태임

배우 이태임과 오창석이 한 드라마서 호흡을 맞춘다.

두 사람은 현대백화점 계열사인 현대미디어 드라마H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16부작 '유일랍미(唯一拉美 You'll love me)'에 캐스팅됐다.

'유일랍미'는 의도치 않게 남자 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돼 연애 전무 최강 찌질남을 환골탈태 시키는 '연애 사육 프로젝트' 로맨틱 코미디.

이태임은 극중 드라마 작가 지망생 박지호로 변신한다. 오창석은 모바일게임 그래픽 디자이너 오근백을 맡아 총체적 난국인 외모에 연애 한번 제대로 해보지 못한 천연기념물이지만 한 여자에게 복수를 꿈꾼다.

앞서 이태임은 욕설 논란 후 6개월만에 드라마로 컴백했다. 이태임은 올해 3월 쥬얼리 예원과 예능 촬영 중 갈등을 빚었다. 당시 고정 출연 중이던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드라마 '내마음 반짝반짝' 등에서 전격 하차했다. 촬영 중 예원에게 욕설을 하고 드라마 촬영 스케줄을 펑크내는 등 심리적으로 불안 상태라고 밝히며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이태임의 복귀에 관심이 몰리는 것은 당연지사. 이태임은 드라마 복귀 소식을 전하기 전 11일 서울 종로구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앞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대중문화예술인들과 나라사랑 캠페인'에 참여해 활동 중단 이후 첫 공식석상에 설 예정이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예정대로 11일 참석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