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송승헌 사임당 출연 확정, 이영애와 불멸의 사랑 연기 … '기대 폭발'

온라인 중앙일보
송승헌 사임당 출연 확정
[사진 일간스포츠]
 
송승헌 사임당 출연 확정, 상대역은 이영애 … '기대 폭발'

배우 송승헌이 SBS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 출연을 확정했다.

10일 제작사 그룹에이트 측은 "배우 송승헌이 드라마 '사임당' 출연을 확정 짓고 이영애와 호흡을 맞추게 됐다"고 전했다.

송승헌은 '사임당'에서 이겸 역에 낙점됐다.

송승헌은 어린 시절 자신의 집 담장을 넘어 들어온 맹랑한 소녀 사임당과의 운명적 만남을 시작으로, 평생 그녀만을 마음에 품고 지고지순한 사랑을 바치는 순정남이다.

조선시대 예술인들이 모여들던 문화예술 살롱 일명 비익당의 주인이자 도화서의 수장인 이겸은 그림, 글씨, 거문고, 춤 어느 것 하나 빠지는 것 없는 조선판 르네상스맨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술혼으로 가득 찬 자유영혼의 소유자로 다채롭고 신비로운 매력을 지닌 인물로 극중 이영애와 불멸의 사랑을 애틋하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특히 '사임당'은 이영애의 11년만 복귀작으로 이미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만큼, 두 월드스타 이영애와 송승헌의 연기 호흡은 더욱 큰 관심을 얻을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임당'은 조선시대 사임당 신씨의 삶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천재화가 사임당의 예술혼과 불멸의 사랑을 연기한다.

연출은 '태왕사신기' '비천무' '탐나는 도다'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를 통해 감각적인 영상미와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윤상호 PD가 지휘한다.

100% 사전제작으로 진행되는 '사임당'은 내년 상반기 SBS에서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송승헌 사임당 출연 확정
[사진 일간스포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