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피로 회복, 숙면 유도 돕는 ‘수험생 보약’



수험생에게 여름방학은 중요한 시기다. 이 기간에 얼마나 체력관리를 잘하고 집중력을 끌어올리느냐가 수능의 성패를 좌우한다. 하지만 체력과 집중력을 단번에 끌어올리기는 쉽지 않다. 수험생의 심리적 안정과 기력 보강이 필요하다.

 수험생을 위한 맞춤형 보약이 있다.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탄생한 ‘수능환’(사진)이다. 수험생 보약으로 유명한 총명탕과 조선시대 장원급제를 위해 양반이 복용했던 장원환에 공진단이라는 약재를 넣어 효능을 배가시킨 환약이다. 식약처에서 인증한 국산 유기농 한약재를 산지 직송으로 사용했다. 방부제가 없는 유기농 보약이다.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약재만 배합해 만든 ‘수험생을 위한 명약’이다.

 수능환은 아침 공복에 하루 한 알씩 씹어서 복용하면 된다. 수험생의 스트레스로 인한 열을 내려주고, 기(氣)와 혈(血)을 보충해 피로감을 덜어준다. 잠자는 시간을 줄여주고, 잠잘 때는 빠르게 숙면에 나타나는 렘(REM) 수면으로 이르게 한다. 수능환에 적용된 제조기술은 특허출원(10-2014-0078191)된 상태다.

 ‘프리미엄 수능환’은 기존 수능환에 비해 효과적인 약재가 농축돼 있다. 순간적인 부스터 역할을 해준다. 시험 기간, 모의고사 당일, 수능 당일 복용해도 효과적이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