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쇼미더머니4', 박재범·로꼬 팀 단체곡 음원차트 휩쓸어





Mnet '쇼미더머니4'에서 박재범·로꼬 팀이 선보인 '리스펙트(Respect)'가 음원 공개 후 주요 음악 차트 1위를 휩쓸었다.



24일 방송된 '쇼미더머니4'에서는 처음으로 팀을 이루고 음원 미션 대결을 펼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지코·팔로알토 팀에 이어, 나머지 세 팀이 팀원을 확정했다. 앞서 지코·팔로알토 팀에는 원, 자메즈, 앤덥, 송민호가 합류를 알린 상황.



박재범·로꼬는 지구인, 릴보이, 데이비드킴, 식케이로 팀을 꾸렸다. 버벌진트-산이 팀에는 베이식, 한해, 마이크로닷, 블랙넛이 최종 합류했다. 타블로-지누션은 뉴챔프, 인크레더블, 슈퍼비, 이노베이터로 팀을 정했다.



팀을 정한 후 네 명의 팀원이 한 무대에 올라 준비한 공연을 선보이는 첫 번째 미션이 진행됐다. 공연이 끝나면 프로듀서는 탈락자 한 명을 호명해야 한다.



이날 박재범·로꼬 팀에서는 데이비드킴이, YG 팀에서는 뉴챔프가 탈락자로 선정됐다. 지코·팔로알토는 블랙넛과 한해로 압축돼 둘 중 누가 탈락자로 지목될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방송 후에는 지누션·타블로, 버벌진트·산이, 박재범·로꼬, 지코·팔로알토 팀의 무대가 음원으로 공개됐다.



특히 박재범·로꼬 팀 릴보이, 지구인, Sik-K, 데이비드킴이 선보인 '리스펙트(Respect)'는 음원 발매와 동시에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어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m

[사진 Mnet '쇼미더머니4'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태그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