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장서희♥윤건, 적극적인 파격 스킨십? … 19금급 '이럴수가'

장서희 윤건




 

‘님과 함께 장서희 윤건’



‘님과 함께’에 출연한 윤건과 장서희가 19금에 가까운 스킨십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23일 방송된 JTBC ‘님과함께2-최고의 사랑’에서 장서희는 평소 소극적인 모습과는 달리 윤건에게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퍼부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장서희는 중국에서 사온 재스민 차를 윤건에게 만들어주며 “이게 남자에게 좋다더라”며 “내가 해주고 싶은 게 있다. 침대에 가서 누워있어라”고 박력있게 말했다.



윤건은 장서희가 시킨대로 누웠고 장서희는 마사지를 해주겠다며 편한 자세를 취하라고 요구했다.



이에 윤건은 “어떤 자세를 해야 하나. 시키는 대로 다 하겠다”고 말했고 장서희는 “이런 자세?”라며 윤건의 위에 바짝 다가갔다.



이어 장서희는 대뜸 윤건 위로 올라가는 등 당돌한 스킨십을 했고, 윤건은 “오늘 좀 이상하다. 재스민 차에 뭘 탄 것 같다”고 당황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장서희는 “나도 이제 좀 표현하려고 한다. 그동안 윤건 씨가 많이 표현해줘서 그런지 나도 마음이 많이 열렸다. 좋아하는 남편 모습 보니까 나도 좋았다”고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이날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님과 함께 장서희 윤건, 어머나 둘이 무슨 사이?” “님과 함께 장서희 윤건, 완전 적극적이다” “님과 함께 장서희 윤건, 둘이 잘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님과 함께 장서희 윤건’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JTBC ‘님과함께’ 캡처]

‘님과 함께 장서희 윤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