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나사렛대, 2016 수시 대학입학정보 박람회 참가

[머니투데이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본문이미지
나사렛대학교(총장 신민규)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3~26일까지 열리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2016 수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에 참가한다.

한국대학교육협의화와 한국교육방송이 공동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전국 137개 4년제 대학이 참가하고 있다.

지난해 박람회 방문객 수는 6만 명이며 매년 상승 추세에 있어 올해에는 6만 5천여 명의 참가가 예상된다.

나사렛대는 홍보부스를 설치해 수험생의 성적과 희망 학과에 맞는 1대1 눈높이 입시 상담을 진행하고 자신의 적성에 맞는 학과와 진로를 찾아주는 컨설팅 등 다채로운 상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학과 교수와 교직원, 홍보대사 ‘나비’ 등 입학상담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가 수험생들을 만나 전형결과를 바탕으로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상담도 진행 중이다.

이충영 입학홍보처장은 “홍보부스를 방문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전문가의 눈높이 입학상담 서비스를 하고 있다”며 “수험생들이 박람회를 통해 정확한 정보를 얻어 대학진학에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나사렛대는 올해 수시모집을 통해 1,116명을 선발하며 이 중 152명은 면접전형만으로 장애학생을 모집한다.

전 모집단위에서 고교생활의 충실도를 확인하는 면접을 실시해 고교교육 정상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권현수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