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TV 하이라이트] 9월 26일 수요일

◆신화

(SBS 오후 9시 55분)

태하 어머니(김영애)와 태하(박정철)는 돈을 갚으라며 인정사정 없이 패는 깡패들의몰매를 맞고도 서로 감싸안으며 아무 말 하지 않는다. 아버지의 노름빚으로 인해 일어난 일이다.

결국 태하 아버지(송귀현)는 깡패들에게 잡히게 되고깡패들은 어머니가 지켜보는 가운데 그의 손목을 자르려고 한다. 어려서부터 자폐증상을 보인 대웅(김태우)은 거의 말을 잊고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날 아버지와 함께 장애재활원에 가게 되고 아버지는 그곳에서 우연히 대웅이 수학을 푸는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 그때부터 대웅이 천재란 사실을 알게 된대웅 아버지(백일섭)는 대웅이 좋아하는 가전제품 부품 조립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쌍둥이네

(KBS 오후 9시 20분)

정훈은 정아와의 데이트 때문에 형준과 영화 보러 가기로 한 약속을 어긴다.미리 사둔 영화표만 남좋은 일에 써버린 형준은 짜증이 난다. 저녁에 맥주를 마시자던 정훈이 또 정아와의 데이트 때문에 펑크를 내자 더 열받는다.

그래도 참고 아침에 북어국까지 끓여 줬건만 정아와 통화하느라 먹지도 않는다. 열 받은 형준은 정훈에게 형이라는 놈이 연애하는 데만 미쳐서 동생들은돌보지 않는다며 둘의 데이트를 방해하기 시작한다. 정훈과 정아가 등산을 가려 하자 형준이 못 가게 떼를 써 결국 형준과 정훈은 다투게 된다.

◆반달곰 내사랑

(MBC 오후 9시 55분)

달웅(김국진)은 뇌물수수죄로 구속 수감된다. 그 사실을 안 재만(김세윤)은 정은(송윤아)을 더욱 더 몰아세운다. 달웅의 결백함을 믿는 정은은 달웅을 구하기 위해 형준(조민기)을 찾아가지만 형준은 차갑게 돌아서 가버린다.

결국 정은은 홀로 달웅 구명 운동에 나서는데, 달웅을 위해 헌신적으로 뛰어다니는 정은에게 재만은 달웅을 평생 감옥에 가두겠다고 엄포를 놓는다.

정은은 가족들에게 형준과 결혼하겠다고 선언하고, 대신 달웅의 미래를 보장해 달라는 조건을 내건다. 마음이 놓인 재만은 바로 달웅이 풀려나도록 조치를 취한다. 그러나 영문을 모르는 달웅은 갑자기 차가워진 정은의 행동을 이해할 수 없다.
◆미스터리 극장

(iTV 밤 10시 50분)

어느 날부터인가 현수는 먹는 것을 자꾸 토해내다가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밥이며빵이며 할 것 없이 계속 먹어댄다. 병원에서도 정확하게 병명을 모른다고 하고 아픈 자식을 보는 부모는 안타깝기만 하다.

그러던 어느 날 이웃 아주머니의얘기로 현수와 같은 증상을 가진 아이를 고친다는 스님이야기를 듣고 만나러 간다. 현수를 살려달라고 애원하는 부모들에게 스님은 현수가 걸신이 들렸다는말을 한다. 걸신 들린 현수를 고치기 위해 부모는 스님이 가르쳐준 방도대로 노력하지만 현수는 점점 심해지기만 한다. 결국 화장실에서 쓰러진 현수는무섭다며 엄마에게 염불을 그만 외라고 한다.

◆수요예술무대

(MBC 밤 12시 40분)

전주 한국 소리문화의 전당 개막 행사를 찾아가 현재 한국 가요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두 가수 강타, 조성모 등이 밴드와 함께 라이브 연주 및 노래를 들려준다.

또한 팝페라의 아름다운 요정 이지가 게스트로 출연해 노래를 들려준다.조성모는 자신의 밴드와 함께 출연해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을 비롯하여 재즈풍의 곡 와 경쾌한 댄스풍의 곡을 들려준다. 김광민 재즈밴드와 호흡을 맞춘 강타의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 또한 기대된다.
◆KBS환경스페셜

(KBS1 밤 10시)

환경단체뿐 아니라 전 국민이 참여해 지켜낸 동강. 동강댐 백지화는 우리나라환경운동의 가장 큰 성과로 평가 받고 있다. 댐 백지화가 발표된 지 1년이 지난 지금 동강은 예전의 그 동강이 아니다.

동강의 상징이었던 비오리떼는사람을 피해 떠나갔고, 맑은 물의 상징이었던 어름치는 쉽게 발견되지 않는다. 올 여름만 해도 한달 동안 동강을 다녀간 인원은 10만 명이다.

사람들이오고 간 자리에는 쓰레기가 가득하고, 래프팅이 일으키는 흙탕물로 하루종일 쉴 틈이 없다. 황폐해질 대로 황폐해진 동강의 현재 모습은 3년 전에는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모습이었다.

◆코드명J

(OCN CH.22 밤 10시)

감독 : 로버트 롱고

주연 : 키아누 리브스

서기 2021년의 미래 사회에 살고 있는 인물 조니는 외형만 사람이며 뇌에 들어있는실리콘 칩에 비밀 정보를 담아 의뢰인에게 전달하는 일을 한다. 그는 매번 새로운 정보를 입력할 때 마다 과거를 지워야 한다.

어느날 조니는 머릿속을 가득 메운 칩을 제거하고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고 싶어진다. 이를 위해서는 막대한 돈이 필요하기 때문에 조니는 마지막으로 위험하기 그지없는큰 거래를 하게 된다. 하지만 정보를 도난 당한 사람들은 킬러를 고용해 조니를 쫓는다.

◆The Artist

(KMTV CH.43 밤 11시)

방대한 뮤직비디오를 활용, 스타의 모습을 리얼하게 조명하는 스타파일 프로그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