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헬스벨] 전립선에 좋은 ‘쏘팔메토’ 25% 할인 이벤트

중노년층 남성만의 질환이 있다. 전립선비대증이다. 전립선은 방광 아래쪽 요도를 감싸고 있는 밤톨만 한 기관이다. 전립선액을 분비하는 전립선은 나이가 들면서 점점 커져 요도를 압박한다. 소변 줄기가 가늘어지거나 잔뇨감·야간뇨 같은 고민을 안겨준다. 가뜩이나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나이에 야간뇨 때문에 잠을 설치게도 한다. 전립선비대증으로 인한 수면장애다.



전립선비대증은 만성피로뿐 아니라 삶에 대한 자신감 저하로 이어진다. 전립선이 비대해지면 급하게 화장실을 가야 하는 절박뇨도 생긴다. 심한 경우 하루에도 팬티를 여러 차례 적셔 기저귀를 차야 할 상황에 이른다. 외부에 나가는 것 자체가 부담스러워지는 것이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생산 기업인 종근당건강㈜은 여름철 활기찬 중년남성 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쏘팔메토 골드업’(사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쏘팔메토 골드업’은 전립선 건강에 효과가 있는 쏘팔메토에 지구력을 증진시키는 옥타코사놀, 항산화 작용을 하는 망간,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까지 한꺼번에 담았다. 이번 이벤트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 헬스벨( www.healthbell.net )을 통해 진행되며, ‘쏘팔메토 골드업’ 두 상자(6개월분)를 25% 할인된 5만2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기간 2015년 7월 20~26일

▶문의 1644-1884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