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삼시세끼' 이서진♥최지우, 티격태격 모습에 옥태연 "완전한 부부케미다"

이서진 최지우 [사진 tvN 방송 캡처]




 

'삼시세끼' 이서진♥최지우, 티격태격 '츤데레' 부부 케미에 시청률 최고치



tvN ‘삼시세끼’가 이서진·최지우의 티격태격 부부 케미를 앞세워 자체 최고 시청률을 재경신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10회가 케이블, 위성, IPTV 통합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12.4%, 최고 15.9%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재경신, 10주 연속 케이블과 종편을 통틀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 남녀 10대부터 50대까지 전 연령층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전 연령층의 공감을 이끌었다.(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



특히 이날 방송은 초심으로 돌아가 게스트 없는 방송으로 꾸며졌다. 그러나 한밤 중 세끼 하우스의 또 하나의 식구와도 같은 최지우가 깜짝 방문해 다시 한 번 솔직한 매력을 발산, 반가움을 더했다. 최지우는 ‘꽃보다 할배’를 통해 함께 여행을 다니며 친해진 이서진을 맘껏 부려먹으며(?) 남다른 케미를 자랑한 것. 이에 옥택연은 지금까지 봐온 게스트와는 다른 ‘부부케미’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삼시세끼 음식 메뉴를 스스로 정하라고 하자 “막상 쉬라고 하니 쉬질 못하겠다. 차라리 메뉴를 정해달라”며 불안해하고 초조해하는 이서진, 옥택연의 모습이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는 평이다.



한편 방송 말미에 공개된 11회 예고편에서는 이서진-최지우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부부 케미가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 ‘삼시세끼 정선편’은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가 강원도 정선을 배경으로 삼시 세 끼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은 힐링 예능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



이서진과 최지우의 부부케미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서진♥최지우, 둘이 부부같아", "이서진♥최지우, 진짜 사귀면 안되나요", "이서진♥최지우, 티격태격하는 모습 재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이서진 최지우' [사진 tvN 방송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