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가족 여행을 위한 필수품 HOT 10

[레몬트리]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다음을 참고하시라!



EDITOR'S HOT 10





1 듀이스트, 로즈베이 밀짚모자

자외선이 강한 야외에선 모자를 챙기는 것이 필수다. 챙이 넓은 밀짚모자 하나로 피부 보호는 물론 귀여운 여행 룩을 완성해주자. 듀이스트의 밀짚모자는 챙의 지름이 지나치게 크지 않고 챙 끝에 와이어가 들어가 잘 구부러지기 때문에 활동이 자유롭다. 피부에 직접 닿는 안감은 면 소재로 처리해 통풍에도 문제가 없다.

가격 4만3천원 문의 www.dueest.co.kr



2 세이지 스푼풀스, 휴대용 이유식 용기

어린아이와 여행 갈 때는 이것저것 챙겨야 할 것이 더 많다. 특히 음식에 가장 신경이 쓰이는데 바깥 음식을 아무것이나 먹이는 것은 불안하다. 이유식부터 간식까지 직접 챙긴 것을 먹여야 안심이 된다면 간편한 휴대용 용기에 담아 갈 것을 추천한다. 세이지 스푼풀스의 이유식 용기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가 특징. 안전한 소재를 사용해 환경호르몬을 걱정할 필요가 없고 밀폐력이 뛰어나 음식물이 새지 않는다.

가격 120㎖ 3개, 240㎖ 2개 세트 각각 3만3천원 문의 beaubebe.co.kr



3 소니, 렌즈 스타일 카메라 QX10

여행에서 빠져서는 안 될 것이 바로 사진이다. 가족의 모습을 남겨두는 것도 좋지만 아이들이 직접 이것저것 찍어보면 훨씬 오래 기억될 수 있다. 소니의 QX 시리즈는 렌즈 모양으로 만들어진 독특한 형태라 아이들이 장난감처럼 가지고 놀며 사용하기에 좋다. 아이 손에 맞게 크기가 적당하고 작동법도 간단하다. 스마트폰에 부착해 연동시켜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한 제품! 무게도 가벼워 아이가 들고 다녀도 무리가 없다.

가격 28만9천원 문의 1588-0911



4 킨더스펠, 슬로우 프렌즈

밖에서 돌아다니는 일정이 많은 여행에는 간편한 백팩을 골라줄 것. 아이들 키에 딱 맞는 사이즈의 킨더스펠 토들링 백은 어깨에 고정 벨트가 있어 어깨끈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해준다. 내부와 외부에 여러 개의 포켓을 달아 수납공간이 다양해 효율적이다. 또한 천연 면 소재를 사용한 가방은 맨살에 닿아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별도로 판매하는 미아 방지 끈이 있어 가방 위쪽 고리에 연결해 사용하면 된다.

가격 8만5천원 문의 www.kinderspel.co.kr



5 럭키플래닛, 토이 파우치

아이들은 여행 갈 때 자신이 좋아하는 물건 한두 개쯤은 꼭 챙겨 다니곤 한다. 가방에 따로따로 넣고 다니다가 잃어버리지 않게 전용 파우치를 하나 챙겨주자. 럭키플래닛의 쁘띠 토이 파우치는 투명한 젤리 디자인으로 어떤 물건을 넣었는지 알아보기 쉽다. 가벼운 소재로 만든 파우치는 크기도 넉넉해 실용적이다. 앞부분에는 미니 장난감들을 집어넣어 파우치 용도 말고도 가지고 놀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가격 1만3천원 문의 www.luckyplanet.co.kr







6 히치하이킹, 안전벨트 인형

오랜 시간 차를 타고 여행을 다닐 땐 뒷좌석의 아이 안전에 특히 신경 써야 한다. 안전벨트가 필수인데 아이들은 이를 답답하게 여길 수 있다. 차량 벨트로 인해 가슴과 목이 꽉 눌리지 않도록 안전벨트용 인형을 덧대주자. 안전벨트 인형 히치하이킹은 아이 몸을 감싸주는 크기의 동물 형태로 벨트에서 떼내면 인형으로 가지고 놀 수도 있어 일석이조다. 고급 벨보아 소재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없고 뒷면에 부착된 벨크로에 차량 벨트를 끼워 사용하는 식이라 편리하다.

가격 4만4천원 문의 www.hitchhiking.co.kr



7 에코로아, 트립스프레이

수목원이나 산림같이 식물이 많은 곳에선 무방비 상태인 아이가 벌레에 물리기 쉽다. 벌레 퇴치에 도움이 되는 전용 제품을 꼭 챙길 것. 뉴질랜드에서 생산된 에코로아의 제품은 스프레이 타입이라 수시로 뿌려줄 수 있어 좋다. 피부를 보호하는 목재 향의 시트로낼라와 레몬그라스 에센셜 오일 등의 성분이 벌레의 접근을 막아준다. 화학 성분은 일절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 인증을 거친 재료로만 만들어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격 2만1천원 문의 unature.co.kr



8 메디에이드, 아이상비약 파우치

아이와 함께 나들이할 때는 안전이 가장 신경 쓰이기 마련이다. 놀다가 돌발 상황이 발생해 크게 다칠 수도 있고 여행지에서 잘못 먹은 음식으로 인한 배앓이 등 여러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 이럴 때 아이를 위한 상비약들을 넣어 의약품 파우치를 챙겨두면 걱정 없다. 수납공간이 충분해 여러 종류의 약을 넣을 수 있고 타이벡 원단으로 만들어 무게도 가볍다. 약사가 직접 작성한 의약품 사용 가이드도 들어 있으니 상태에 따라 참고하면 된다.

가격 3만2천원 문의 www.mediaid.co.kr



9 물따로, 휴대용 물+건티슈

건티슈와 물티슈 두 가지를 한 번에 쓸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한다. 물따로의 제품은 물과 건티슈가 따로 구성되어 있어 물을 붓지 않았을 때에는 건티슈로, 물을 부으면 물티슈로 멀티 사용이 가능하다. 동봉된 살균초순수는 방부제 등 화학 성분을 빼고 물 속의 성분 중 부패할 수 있는 요소를 제거했다. 건티슈의 소재 역시 인증을 받은 천연 펄프 소재로 만들어 아이 얼굴이나 입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격 15매 28세트 1만8천9백원 문의 www.multtaro.com



10 아이스크림페어리, 키즈용 목베개

장시간 여행지를 돌아다니면 엄마 아빠는 물론 유모차에 앉아 있는 아이도 지치기 마련이다. 머리가 흔들리지 않게 받쳐주고 목을 보호해주는 휴대용 목베개를 챙겨주자. 아이스크림페어리의 목베개 드림보우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하고 부드러운 라텍스 소재를 사용했다. 아이들의 신체에 맞게 굴곡진 형태가 경추와 뒷머리를 감싸준다. 목을 잡아주고 흔들림을 방지하기 때문에 아이가 편안하게 유모차나 카시트를 탈 수 있다.

가격 3만3천원 문의 1661-6153



기획 레몬트리 변인선(어시스턴트 에디터), 사진 박충열(10+sim Studio)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