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베스트셀러] 예스24 2015년 7월 3주…아들러 심리학 『미움받을 용기』총 22주간 1위





온라인 서점 예스24 7월 3주(7월 9일~15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가 1위를 차지, 총 22주간 1위 자리를 지켰다. 더본코리아 대표 백종원의 집밥 레시피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2』가 지난 주에 이어 2위였고, 프레드릭 배크만의 소설 『오베라는 남자』,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역시 순위 변동없이 3, 4위를 지켰다. 드라마 ‘프로듀사’가 중국에서도 인기를 끌면서 해외주문이 증가해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 Secret Garden』이 여덟 계단 껑충 뛰어 5위에 자리했다.



이병률 시인의 새 여행산문집 『내 옆에 있는 사람』이 지난주와 같이 6위였고, 바둑 고수 조훈현 9단의 인생을 위한 생각 복기법 『조훈현,고수의 생각법』이 일곱 계단 상승해 7위에 올랐다. 어린이 학습만화 시리즈 『마법천자문 32』는 세 계단 내려가 8위에 머물렀다.



여름을 맞아 소설의 인기도 이어지고 있다. 신간 중에는 『앵무새 죽이기』의 저자 하퍼 리의 신간 『파수꾼』이 17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오쿠다 히데오의 소설 『나오미와 가나코』가 18위로 다시금 순위권에 들어섰고, 2014년 퓰리처상을 수상한 도나 타트의 『황금방울새 1』도19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20위로 다시금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영희 기자 misquick@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