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식스틴’ 모모 합격 논란, 발탁 이유 “8명이 갖지 못한 매력 갖고 있다”

식스틴 종영, 박진영 `트와이스` 최종 멤버 선정 [사진 Mnet ‘식스틴’ 방송 캡처]








‘식스틴’ 모모 합격 논란, 발탁 이유 “8명이 갖지 못한 매력 갖고 있다”



'식스틴’ 쯔위가 트와이스 멤버로 추가 합격했다.



지난 7일 방송된 Mnet ‘식스틴’ 최종회에서는 트와이스(TWICE) 최종 멤버를 선발하기 위한 대결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메이저 팀(채영, 민영, 미나, 소미, 나띠, 사나)과 마이너 팀(나연, 정연, 지효, 다현, 채령, 쯔위)은 ‘다시 해줘’라는 공통 곡으로 파이널 미션에 임했다.



그 결과 나연, 정연, 다현이 승격되고 나띠, 소미, 민영이 탈락했다.



이어 박진영은 “더는 바꿀 멤버가 없다”면서 “하지만 두 명을 더 뽑겠다. 트와이스는 총 9명이다. 2명은 시청자와 관객 의견만으로 선정했다”고 깜짝 선언했다.



이후 박진영은 쯔위를 호명했고 쯔위는 “서바이벌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정말 배울 점이 많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감격했다.



박진영은 쯔위에 대해 “아직 불안한 면이 있다. 하지만 지난 5개월 동안 가장 실력이 많이 늘은 참가자다. 그걸 믿고 시청자들의 의견을 반영해서 추가합격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식스틴’에서는 추가합격자로 쯔위와 더불어 모모가 뽑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식스틴 트와이스 모모 추가 합격, 누가봐도 서양얼굴 소미를 동양인 8명이랑 한 그룹에 넣는 미친 기획자는 없다” “식스틴 트와이스, 모모 대신 소미를 떨어트리다니... 진짜 목소리도 그렇고 독특하고 좋은데” “식스틴 트와이스, 모모가 뽑히고 소미가 떨어져 너무 안타깝다” “식스틴 트와이스, 모모보다 소미가 이렇게 인기많은 줄 오늘 알았네 진작 소미한테 투표좀해주던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식스틴 트와이스

온라인 중앙일보

식스틴 트와이스 [사진 Mnet ‘식스틴’ 방송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