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 서비스혁신부문(재택알바,부업) - (주)신화캐슬 헬로우드림









재택알바·부업·광고대행 등으로 재택업무 업계를 이끌어가는 ㈜신화캐슬 헬로우드림(대표 박설원, www.hello-dm.kr)이 창립 12주년을 맞이하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 하고 있다. 헬로우드림은 컴퓨터를 켜놓기만 해도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획기적인 재택부업 아이템으로 광고주와 이용자의 이목을 집중시켜왔다. PC와 스마트폰에서 사이트를 단순 클릭하거나 컴퓨터만 켜놓기만 해도 수익을 얻을 수 있고, 블로그 포스팅을 활용하면 더욱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 헬로우드림은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선정기준에서 소비자점수를 가장 많이 받았다. 현재 ‘헬로우드림 돈 버는 어플 시즌 3탄’ 오픈을 앞두고 모바일 홈페이지와 헬로우드림만의 '홍보캐슬(종합광고솔루션)'을 시장상황에 맞게 리뉴얼 하고 있다.



박설원 대표는 “헬로우드림은 많은 이들에게 재택알바나 부업으로 충분히 원하는 수익을 벌수 있는 길을 열어주고자 끊임없이 쉬운 수익 아이템 개발과 컨텐츠 업데이트 및 리뉴얼을 하고 있다"며, "회사의 이익보다는 회원들의 편의와 수익, 기쁨에 더 중점을 두면서 12년간 꾸준히 신뢰경영을 해 오고 있다”고 밝혔다. 헬로우드림은 항상 새로움에 도전하면서 회원들과 서로 윈-윈하는 길을 모색하고 있어 발전 귀추가 주목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