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스타잇템] '맨도롱또똣' 유연석 선글라스 어디꺼?



본팩토리 / 레이밴



대세남 유연석이 여름 남성 패션 정석을 보여줬다. 유연석이 선택한 올 여름 패션 아이템은 '스퀘어 선글라스'다. 제주도를 배경으로 인기리에 방영중인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에서 유연석은 다양한 스퀘어 선글라스를 착용, 그 만의 멋진 스타일을 완성했다.



지난 17일 방영된 11회에서는 유연석(백건우 역)은 심플한 블랙 색상의 스퀘어 선글라스를 착용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유연석이 착용한 선글라스는 레이밴 0RB4197_601/71 제품이다.



나일론 소재로 이뤄진 스퀘어 타입 남성 전용 선글라스다. 템플 팁에 고무 소재가 적용되어 흘러내리지 않는다. 무게까지 가벼워 우수한 착용감을 주는 것이 장점이다. 블랙, 브라운, 레드 색상 프레임에 다크 그린, 그레이, 브라운, 미러 렌즈로 구성됐다.



18일 방송된 12회에서 유연석은 심플한 스퀘어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레스토랑으로 들어오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유연석이 착용한 제품은 레이밴 0RB4226_618871이다. 듀얼 컬러 프레임과 단일 색상의 솔리드 프레임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다크 블루, 매트 오렌지, 초콜릿 색상의 경우, 프레임 겉면과 달리 안쪽은 투명하게 처리되어 한층 젊고 쿨한 느낌을 준다.



강민주 기자

글.사진=스타일뉴스 제공(www.stnews.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