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으로 재탄생





7월1일 리뉴얼 개장…뽀로로 캐릭터룸 갖춰

한화리조트가 오는 7월1일 9개월간의 대대적인 리뉴얼 공사를 마친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을 새롭게 선보인다. 베잔송은 도심 한가운데 두 강이 흐르는 프랑스의 녹색 도시로 용인의 이미지와 잘 맞아 새로운 이름으로 채택했다고 리조트 측은 설명했다.



리조트는 지하1층, 지상 6층 규모로 패밀리형(5인실), 로얄형(7인실)을 포함한 총 객실 261개를 갖추고 있다. 198석 규모의 메인 레스토랑을 비롯해 약 200석 규모의 단체식당과 바비큐 전문점 등 각기 다른 컨셉트를 가진 3개의 레스토랑이 있다. 약 150개의 로커를 보유한 사우나도 신설했다. 객실은 기존 단조로운 분위기를 보완하기 위해 흰색과 회색 바탕에 보라색으로 포인트를 줬고, 모든 객실에 각 방에서 조절할 수 있는 에어컨을 설치했다.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은 수도권 남부 최고의 MICE 중심 리조트를 목표로 한다. 다양한 목적의 단체 고객이 쓸 수 있는 활용도 높은 공간을 갖췄다. 총 15실 전체 1000석이 넘는 세미나실은 규모에 따라 대·중·소형으로 나뉘다.



가족 고객을 위한 비장의 무기도 있다. 일반 객실과 더불어 아이의 취향에 맞추어 총 4가지 컨셉트로 구성된 캐릭터룸인 ‘뽀로로룸’이 있다. 직접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객실, 동화책으로 꾸민 객실, 뛰고 숨고 놀면서 오감을 자극하는 객실, 뽀로로가 되어보는 무대가 준비된 객실 등이 있다.







오는 7월1일~8월15일에는 뽀로로 캐릭터를 로비에서 만나는 이벤트를 벌인다. 게임을 통해 깜짝 선물도 준다. 7월4·18일 저녁 8시에는 아르모니홀에서 포로로 공연도 무료로 진행된다.



한화 호텔 앤드 리조트는 제주와 양평 등 지속적인 리모델링을 추진하고 있으며, 거제에 신규 리조트를 오픈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