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롯데아쿠아리움 메인 수조 체험 다이빙 실시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메인수조 체험 다이빙'을 진행한다. 직접 수조 안을 걸어 다니며 바다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해양 생물들을 눈 앞에서 관찰하고 바닷속을 체험해보는 수중 활동 프로그램이다.



메인수조 체험 다이빙은 다이버 자격증 소지 여부와 상관없이 신체 건강한 만 16세 이상이면 누구나 체험 가능하다. 주민등록증 미발급자는 부모동의서가 필요하다. 수영을 못해도 잠수를 못해도 5년 이상 교육과 프로그램 진행 경험이 있는 전문 강사와 함께 안전하게 아름다운 수중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다이빙 전 프로그램 소개 및 안전수칙 숙지, 기초 수중 기술 교육 및 실습, 실제 메인수조 체험 다이빙, 기념촬영 및 수료증 발급 순으로 진행된다.소요시간 약 90분.

 

이 프로그램의 경우 부산 아쿠아리움에서 다년간 다이빙 프로그램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스쿠버칼리지'에서 담당한다. 모든 장비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제공하고(개인장비 사용불가), 신청을 완료하면 주중·주말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체험 가능하다. 입장료 포함 1인 20만원으로 연간회원은 12월까지 15% 할인된 가격으로 참여할 수 있다.

 

메인수조 체험 다이빙 프로그램 소개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우대 이벤트 등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www.lotte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체험 예약은 위탁운영 업체인 스쿠버칼리지 홈페이지(www.lovescuba.co.kr) 통해 가능, 프로그램 관련 문의전화 070-8888-5971. 체험 당일 취소 및 환불 불가.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