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빅스' 켄, 하니와 달달 사진 눈길… "둘이 무슨 일이야? 수상해~"

빅스 켄, 하니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빅스 켄, 하니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빅스 '켄'과 EXID '하니'의 커플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21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빅스 공식 유투브와 SNS를 통해 스페셜 프로젝트 싱글 ‘빈틈’의 녹음실 현장 모습을 담은 프롤로그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콜라보곡 ‘빈틈’의 녹음을 위해 스튜디오를 찾은 켄과 하니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에서 두 사람은 이야기를 나누고 노래를 부르는 내내 해맑게 웃으며 애교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남다른 꿀케미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초승달을 연상시키는 상큼한 눈웃음은 빈틈 없이 똑 닮은 모습으로 묘한 설렘을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켄X하니는 티저를 통해 실제 사랑을 시작한 청춘 남녀가 가장 좋아하는 ‘손깍지’와 ‘어깨기댐’의 2단 달달 스킨십을 선보이며 풋풋하면서도 설렘 가득한 모습으로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기대를 불러모은 바 있다.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인기그룹 빅스와 EXID의 만남이자 그 중에서도 복면가왕 '파송송 계란탁'으로 출연해 감성 보이스와 뛰어난 라이브 실력으로 탈 아이돌급 가창력을 보여준 켄과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으로 가요계는 물론 예능까지 섭렵한 하니의 특급 만남은 발매 전부터 소유와 정기고의 '썸'을 이을 제 2의 듀엣 곡이 될 것을 예감케 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올 여름 가장 설레는 청춘 로맨스를 선보이며 설렘 가득함으로 찾아올 켄X하니의 ‘빈틈’은 오는 24일 발매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빅스 켄'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