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도루코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 ‘모닝’ 증정식 성료

<도루코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 첫 번째 1등 경품 ‘모닝’의 주인공> (좌측 도루코리빙 백학기 대표와 우측 1등 당첨자 최병조씨)




도루코 면도기 구매하고 ‘모닝’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

서울시 구로구 도루코리빙 본사에서 ‘도루코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 첫 번째 1등 경품 증정식 개최

7월 31일까지 6대 기아차 모닝과 6,600개의 즉석경품을 증정하는 6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면도기 업체 도루코리빙 (대표 백학기) 이 ‘도루코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의 첫 번째 1등 경품 당첨자를 초대해 기아자동차 ‘모닝’을 전달하는 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도루코리빙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기념식에는 ‘도루코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의 첫 번째 1등의 주인공인 최병조(39)씨가 참석해 기아자동차 ‘모닝’의 키를 거머쥐는 행운을 누렸다.



도루코 60주년 이벤트에서 마련된 6대의 모닝 중 첫 번째 모닝의 주인공이 된 최병조(39)씨는 “깔끔한 면도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세계 최초 7중날인 도루코 PACE7(페이스 세븐)을 구매했는데, 이렇게 60주년 이벤트에 1등으로 당첨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며 기쁜 소감을 전했다.



도루코리빙은 ‘도루코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에서 1등 경품인 기아자동차 ‘모닝’ 외에도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도루코 PACE6 휴대용 면도기를 총 6,600명의 당첨자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남은 이벤트 기간 동안 나머지 다섯 명의 1등 당첨자를 10일 단위로 별도 선정해 순차적으로 경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도루코리빙 관계자는 “지난 60년 동안 한결같이 도루코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60년도 기술개발과 도전정신을 통한 뛰어난 품질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지난 6월 1일부터 진행된 도루코리빙의 창립 60주년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한다면 대형 할인점 및 소매점에서 도루코 시스템 면도기 PACE6, PACE6Ⅱ, PACE XL, PACE7과 새롭게 런칭한 PACE POWER 제품을 구매한 후, 케이스에 삽입된 스크래치카드의 16자리 일련번호를 ‘도루코 바버샵’ 웹사이트(http://www.dorcobarbershop.com)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사용자는 카드 뒷면에 있는 QR 코드를 촬영하면 ‘도루코 바버샵’ 모바일 페이지에 바로 접속할 수 있어 보다 간편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