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와 철인 3종 경기 완주…"아빠 힘내세요! 우리가 있잖아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사진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응원에 울컥…"고맙고 미안해"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이 삼둥이와 함께 철인 3종 경기를 완주해 감동을 자아냈다.



21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83회는 '아빠는 지치지 않는다'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송일국은 철인 삼종 경기에 도전했다. 송일국은 제일 먼저 대한이를 보트에 태우고 수영을 시작했다.



보트에 탄 아빠와 대한이를 본 만세와 민국은 "대한아 파이팅"이라고 응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대한이 역시 "아빠 힘내세요. 우리가 있잖아요"라고 노래를 부르며 송일국에게 힘을 줬다.



특히 대한이는 더운 날씨에 장시간 햇빛에 노출돼 힘들어하면서도, 아빠가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고 더위를 참아내 보는 이들을 감동케 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사진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끝내 철인 3종 경기를 완주한 송일국은 "삼둥이에게 고맙고 미안했다. 그래도 꿈을 이뤄서 기분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중간에 민국이가 노래를 불러주는데 울컥하더라. 아빠 욕심이긴 했지만 막상 뛰어보니 아이들에게 미안했다"고 속마음을 밝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아빠 응원하다니 울컥",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감동이에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온라인 중앙일보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