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분양 하이라이트] 인천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

인천 도심으로 연결되는 인천 지하철 2호선 검단역 역세권에 중소형 아파트가 들어선다.

 우방건설산업은 인천시 서구 금곡동 728-6번지 일대에 짓는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조감도)을 이달중 분양한다. 전용면적 59~84㎡ 555가구다. 내년 개통을 앞둔 인천지하철 2호선 검단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이 역에서 인천지하철 2호선을 타면 검암역에서 공항철도로 환승할 수 있다. 청라IC·걸포IC 등을 통해 인천 도심과 서울·일산 등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금곡초, 검단중·고교를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이마트·롯데마트·영화관·병원과 같은 생활편의시설도 가깝다. 인근에 생태공원인 드림파크와 경인 아라뱃길, 토당산 등이 있다.

 주변 개발호재도 많다. 그동안 지지부지했던 인근 검단신도시 개발사업이 조만간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검단신도시 공사가 재개되면 2019년쯤엔 7만4000여 가구, 18만여 명이 거주하는 대규모 주거지가 조성된다. 우방건설산업 정경훈 소장은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이 들어서는 금곡동 일대는 인근 검단산업단지와 김포골드밸리의 배후 주거지로 손꼽힌다”며 “개발호재가 풍부해 주택 수요자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우방건설산업은 4베이(방 셋과 거실 전면 배치)·4룸(방 넷) 위주로 설계한다. 전용 59㎡형은 4베이 구조, 전용 84㎡A형은 4베이·4룸 구조다. 전용 84㎡B형은 2세대가 거주할 수 있는 독립적인 공간으로 설계한다.

 남향 위주로 동을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좋다. 아이유쉘은 SM그룹의 대표 아파트 브랜드다. SM그룹은 제조 및 서비스 부문에 계열사를 두고 있으며, 건설부문에 우방건설산업·우방·우방건설·우방산업 등 총 17개 계열사가 있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서구 당하동 1075-2번지에 있다. 분양 문의 032- 542-7000.

한진 기자 jinnylamp@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