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에어아시아 아세안 패스 활용 꿀팁!





‘세계 여행’은 더 이상 드라마나 영화 속 주인공의 이야기가 아니다. 합리적인 운임의 에어아시아 아세안 패스로 현실적인 동남아시아 일주를 시작으로 세계 여행의 꿈에 한걸음 더 다가가보자. 게다가 아세안 패스는 타인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구입이 가능하니, 친한 친구에게, 부모가 자녀에게 꿈을 꿀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해보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





아세안 패스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동남아시아 일주를 계획하다 보면, 너무 많은 선택의 폭과 복잡한 계획 수립 과정으로 당황할 수도 있을 것이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 에어아시아 ‘아세안 패스’를 이용해 스마트하게 동남아 일주를 계획하는 꿀팁을 공개한다.



1. 우선 가고 싶은 도시들을 떠올려보자. 생각나는 도시들을 종이에 메모하고, 꼭 방문하고 싶은 장소가 있거나, 하고 싶은 일이 있는 도시들도 함께 메모를 해두면 더욱 좋다.



2. 아세안 국가 지도를 한 장 인쇄해놓고, 떠오른 도시들 중 꼭 가보고 싶은 장소가 있거나, 하고 싶은 일이 있는 도시를 지도에 먼저 표시해 보자. 그 외의 가벼운 흥미가 느껴지는 도시들은 다른 색의 펜으로 표시해 놓으면 계획을 세우는데 더욱 효과적이다.



3. 여행 기간도 신중히 고려하여, 아세안 패스 30일, 60일 중 선택하면 된다.



4. 아세안 국가들의 상대적으로 낮은 환율로 큰 예산을 필요로 하는 도시가 많지는 않으나, 혹시 모를 여행을 대비하여, 여행 예산은 조금 여유 있게 세울 필요가 있다.



5. 너무 많은 도시 여행을 계획하기보다는 여행의 값진 경험을 아세안 패스로 얼마나 알차게 하느냐가 더욱 중요하다는 걸 잊지말자!



에어아시아 아세안 패스 소개







아세안 10개국, 140여 개 노선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에어아시아 아세안 패스를 이용해서 10 크레딧 패스 17만원, 20 크레딧 패스 31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고정 요금으로 오는 여름, 태국, 말레이시아, 라오스 등 동남아시아로 해외여행을 준비해보자.





게다가 ‘아세안 패스 연계 특별할인’으로 아세안 국가까지 연결되는 인천 출발 직항노선 (인천-쿠알라룸푸르, 방콕, 필리핀), 부산 출발 직항노선 (부산-쿠알라룸푸르, 칼리보)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면 기본운임에서 추가로 10% 할인받을 수 있다는 사실!









▶ 아세안 패스, 아세안 패스 플러스 구입 및 사용 방법



에어아시아 홈페이지(www.airasia.com)로그인 후 아세안 패스 혹은 아세안 패스 플러스 구입 → 여행 일정 확정 후 예약 진행(공항세 등 제세금 별도 지불 필요)







에어아시아 아세안 패스 자세히 알아보기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