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구입 시 제조사·신뢰도 확인 필수



【서울=뉴시스】유희연 기자 = 수면의 질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친환경 소재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스프링 일색이었던 매트리스 시장에서 천연라텍스의 인기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고무나무의 수액을 주원료로 최소한의 첨가물만 사용해 제조가 가능하다. 천연고무 고유의 탄성과 지지력, 천연의 항균기능, 통기성, 탁월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어 편안하면서도 건강한 수면 소재로 부상하고 있다.



천연라텍스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불량품질의 제품 구매로 인한 소비자 피해도 날로 커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최고의 수면소재로 꼽히는 천연라텍스, 어떻게 해야 좋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을까?



일반적으로 천연라텍스의 함유량이 높으면 품질이 좋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오해다.



게타라텍스 측에 의하면 천연라텍스의 함유량이 제품의 품질과 내구성에 미치는 영향이 큰 것은 사실이지만 함유량이 높다고 해서 제품의 품질이 반드시 뛰어난 것은 아니다. 천연라텍스의 함유량이 아무리 높더라도 제조회사의 노하우가 부족하거나 낙후된 설비에서 생산된 제품이라면 좋은 품질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좋은 품질의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제품을 직접 제조한 제조회사의 브랜드와 신뢰도를 확인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똑같은 재료라도 요리사의 경험과 노하우, 조리도구에 따라 음식의 맛이 달라지듯이 천연라텍스 제품도 제조회사의 기술력과 노하우, 설비에 따라 품질 차이가 확연해지기 때문이다.



일반 소비자는 육안으로 천연라텍스의 함유량을 판별하기 불가능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제조회사에서 만든 제품인지 등의 정보를 반드시 확인한 후 구매해야 한다.



제조회사를 확인할 때는 판매회사와 혼돈하지 말아야 한다. 판매회사는 말 그대로 해외에서 생산된 라텍스를 수입, 판매하는 곳으로 라텍스 자체의 품질과는 직접적인 관계가 없기 때문이다.



게타라텍스는 1969년부터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천연라텍스 베개를 전문적으로 생산 판매해온 말레이시아의 천연라텍스 전문 브랜드다. 자체 개발한 모델로 미국, 독일, 일본, 싱가포르 등 세계 14개국에 진출해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국에는 2011년 진출, 탁월한 품질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입소문을 타며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게타라텍스의 가장 큰 차별점은 세계시장에서 품질력을 검증받은 게타의 정품모델을 그대로 수입해 신뢰도를 높였다는 점이다. 라텍스부터 커버까지 100% 말레이시아 본사공장에서 생산된 정품모델을 수입 판매하기 때문에 국내가공이 필요 없고, 수입된 정품포장 그대로 고객에게 배달되기 때문에 믿고 구매할 수 있다.



게타라텍스의 직수입 정품모델은 서울, 천안, 청주, 창원 등 4곳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쇼핑몰(www.gethamall.com)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국 진출 5주년을 기념해 이달 말일까지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베개 등 전 품목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문의 1666-5504



lovely_jh@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