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월드컵 예선서 터진 손흥민 골, 환상적인 무회적 킥 선보여…

월드컵 예선 손흥민 골

 
월드컵 예선, 손흥민 골

월드컵 예선에서 손흥민이 골과 도움을 기록하며 활약을 이어나갔다.

손흥민은 16일(이하 한국시간) 태국 방콕에서 열린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예선 미얀마와 첫 경기에서 1골 1도움을 기록했다. 손흥민의 활약에 한국은 미얀마를 2-0으로 물리쳤다.손흥민은 이재성의 골로 1-0으로 앞선 후반 21분 프리킥 기회를 얻어 두 번째 골을 성공시켰다.

손흥민 골은 마치 호날두를 연상시키는 환상적인 궤적으로 무회전 프리킥 골이었다.

손흥민은 또한 프리킥 골을 터트린 후 두 팔을 벌린 채 고개를 끄덕거리며 자신만만한 표정을 짓기도 했다. 또 손흥민은 두 손을 위아래로 흔들며 관객의 함성도 이끌어내는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손흥민은 이날 미얀마와의 예선 경기에서 1골 1도움을 기록했다. 손흥민은 전반 11분 김창수의 크로스가 골키퍼의 손에 맞고 나오자 논스톱 슈팅으로 연결해 골이나 마찬가지인 상황을 연출했다.

한편 한국의 월드컵 예선일정은 오는 9월 3일 라오스와 홈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9월 8일 레바논과의 경기를 시작으로 10월 8일 쿠웨이트, 11월 12일 미얀마, 11월 17일 라오스와 경기를 치른다.

한편, 월드컵 예선, 손흥민 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월드컵 예선, 손흥민 골, 최고야" "월드컵 예선, 손흥민 골, 역시 손흥민" "월드컵 예선, 손흥민 골, 세레머니 귀엽더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월드컵 예선 손흥민 골’[사진 중앙포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