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쥬라기 월드’ 속 하와이를 찾아라



하와이관광청이 하와이 대자연을 주된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화 ‘쥬라기 월드’ 개봉을 기념해 유니버설 픽쳐스 인터내셔널 코리아(UPI Korea)와 함께 다양한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벌인다.

쥬라기 월드는 22년 만에 선보이는 ‘쥬라기 공원’ 시리즈 신작으로, 현재 전 세계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영화 속 장면의 약 80%는 하와이 오아후 섬과 카우아이 섬을 배경으로 촬영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UPI 코리아는 쥬라기 월드 퀴즈 이벤트를 오는 17~24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jurassicworld.co.kr)에서 영화 예고편을 감상하고, 팝업 페이지를 통해 UPI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UPIKorea)에 들어가 퀴즈를 풀면 응모할 수 있다. 퀴즈는 쥬라기 월드 영화를 촬영했던 하와이 섬을 맞추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쌍에게는 하와이관광청, 하와이안항공, 아웃리거리조트가 공동으로 제공하는 하와이 7박9일 여행권을 준다. 당첨자는 UPI 페이스북을 통해 26일에 발표.

하와이관광청은 페이스북(facebook.com/GoHawaiiKR)을 통해 오는 19~24일 친구 태그 이벤트를 벌인다. 페이스북 친구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쥬라기 월드를 함께 보고 싶은 친구 1명을 태그해 사연과 함께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총 3명에게 레고의 쥬라기 월드 블록 세트를, 총 1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26일.

한편 영화 쥬라기 월드의 화면 곳곳에는 하와이의 웅장한 대자연을 그대로 엿볼 수 있다. 공룡이 뛰어다니는 초원 지대는 오아후 섬의 쿠알로아 목장과 카아아와 계곡에서, 장대한 협곡과 우거진 밀림은 카우아이 섬의 나팔리 코스트와 기푸 목장서 촬영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