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캐스키드슨, 최대 60% 할인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원피스(사진 왼쪽)와 가을 신제품 프리폴 컬렉션.




바캉스용품 알뜰 쇼핑 하세요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이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 중이다. 2015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가방·액세서리·패션·홈·키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이 해당된다.

 이번 정기 세일은 다른 해보다 한 달 정도 앞당겨 진행되고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이유는 올해부터 ‘프리폴(Pre-Fall)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기 때문이다. 캐스키드슨의 이번 ‘프리폴 컬렉션’은 봄·여름과 가을·겨울 시즌 사이에 가을 상품을 따로 소개하는 것으로, 매시즌 트렌드가 빠르게 변하는 한국의 패션 마켓 특성에 맞춰 소비자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세일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면 가을 신상품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세일을 앞당긴 또 다른 이유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남들보다 빨리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알뜰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프리폴 컬렉션의 주요 테마는 ‘잉글리시컨트리사이드(English countryside)’로, 모던 빈티지 콘셉트를 극대화했다. 캐스키드슨이 몇 년간 축적해 온 아름다운 프린트(천에 새겨진 패턴이나 무늬)들을 바탕으로 기존 제품의 프린트를 잘 조화해 완성됐다. 한층 화려하고 세련된 데다 현대적인 느낌까지 더해진 캐스키드슨의 프리폴 컬렉션은 7월 초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1688-5501 www.cathkidstonkorea.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