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애스턴 마틴 기흥인터내셔널, 공식 서비스 센터 개장

영국 슈퍼카 ‘애스턴 마틴(Aston Martin)’을 유통하는 국내 공식 딜러 ‘애스턴 마틴 기흥인터내셔널’은 공식 서비스 센터 개장과 함께 무상 기본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프레시 캠페인(Refresh Campaign)'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리프레시 캠페인의 서비스 범위는 애스턴 마틴 기흥인터내셔널을 통해 2015년식 차량을 출고한 신차 고객과, 자사가 공식 출범하기 이전 국내 시장에 유통된 2003년부터 2013년 모델까지 포함한다.

해당 캠페인은 공식 서비스 센터 개장에 발맞추어, 그 동안 체계화된 서비스를 받기 어려웠던 기존 애스턴 마틴 소유자들의 전문 정비에 대한 고충을 해결하고자 기획되었으며, 2015년 6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한 달 반 동안 진행된다.





무상 기본 점검에는 애스턴 마틴 전용 진단기(AMDS)를 이용한 차량 이상 유무 점검,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도 점검, 휠 얼라인먼트 조정 등의 전문 진단이 포함되며, 이들 고객이 원할 경우 해당 차량을 애스턴 마틴 기흥인터내셔널 및 영국 본사 전산 시스템에 등록하여 향후 전문적인 차량 관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애스턴 마틴 기흥인터내셔널은 분기별 ‘정비 세미나’를 진행한다. 애스턴 마틴 기흥인터내셔널을 통해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세미나는 애스턴 마틴 영국 본사의 트레이닝 과정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에 의해 기획 및 진행되며, 차량 관리와 응급조치 요령 등 기본적이지만 중요한 차량 정비 지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애스턴 마틴 기흥인터내셔널 쇼룸(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235) 지하에 마련된 공식 서비스 센터는 총면적 1,000제곱미터(㎡) 규모로, 아홉 개의 워크베이와 한 개의 이동식 리프트, 전용 세차 시설과 10대 이상 동시 보관할 수 있는 주차 공간이 마련됐다.또한, 정비 전용 리셉션과 나란히 자리한 고객 라운지에서는 차량 정비 전 과정을 직접 관람할 수 있다.



애스턴 마틴 정비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