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송산그린시티 휴먼빌, 송산신도시 최고 입지의 중소형

일신건영은 7월 경기도 안산시 송산신도시(송산그린시티) EAA1블록에서 송산그린시티 휴먼빌 아파트(조감도)를 분양한다. 송산신도시 시범단지에 들어서는 단지로, 송산신도시 내에서도 입지여건이 좋은 편이다. 휴먼빌은 지하 1층~지상 20층 전용면적 70~84㎡ 750가구다. 주택형 별로는 70㎡가 218가구, 84㎡가 532가구다.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용적률이 146%로 낮은 편이어서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교육여건도 나쁘지 않다.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와 중학교 부지가 있고, 고등학교 부지도 인접해 있다. 초·중·고를 모두 걸어서 다닐 수 있는 셈이다. 수변이 가깝고 일부 가구에선 조망도 가능하다. 송산신도시는 한국수자원공사가 개발하는 대규모 신도시로 신도시 내 국제테마파크(예정)를 중심으로 다양한 복합시설이 들어선다. 인근에 이미 조성된 안산 고잔신도시가 가까워 고잔신도시 내 쇼핑·편의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곳에는 롯데백화점·NC백화점·이마트 등의 쇼핑시설과 고려대병원·단원병원, 안산문화예술의전당·와스타디움 등이 있다. 소사~원시선, 수인선, 시안산선 등 여러 노선의 전철이 개통했거나 개통 예정으로 교통여건도 개선될 전망이다. 분양 문의 031-487-3500. 



황의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