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KT 마이 타임 플랜, 특정시간 데이터 무제한 '언제부터?'

KT 마이 타임 플랜




 

KT 마이 타임 플랜…혜택은?



KT(회장 황창규, www.kt.com)가 부담 없는 데이터 사용을 위한 신개념 서비스인 ‘마이 타임 플랜’을 출시하고, 유선통화 무제한 확대, VIP 서비스 등 ‘데이터 선택 요금제’의 혜택을 더욱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마이 타임 플랜’은 저렴한 월정액 7천원(부가세 별도)으로 매일 3시간 동안 2GB의 기본 제공량과 기본 제공량 소진 이후 최대 3M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주어진 데이터 제공량을 모두 쓰더라도 초당 3Mb의 속도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이통사들이 내놓은 QOS가 그간 400Kbps인 점을 고려하면 7배 이상 빠른 속도다.



데이터 무제한 이용 시간은 월 2회까지 변경 가능하다. 0시부터 21시까지 시작시간을 고르면 된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11월말까지 이 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월정액 5천5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KT는 데이터 선택 요금제 유선 통화 무제한을 599 요금제에서 299 요금제로 확대 개편했다. 기존 요금제 가입자는 별도로 변경하지 않아도 유선 통화 무제한이 제공된다.



또한 699 요금제 이상 가입자에 VIP팩이 추가 제공된다. 올레멤버십 등급을 VIP로 상향하고 단말보험을 무료로 제공하는 내용이다.



남규택 KT 마케팅부문장은 “KT는 데이터 선택 요금제 출시와 다양한 데이터 혜택 제공으로 데이터 시대를 선도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데이터 시대에 걸맞은 파격적인 데이터 관련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