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한국외국인학교, 개교 15주년 행사 개최…“세계적인 학교로 재도약”





지난 5월 30일 한국외국인학교(KIS, 이사장 민선식) 판교 캠퍼스에서 개교 15주년 기념식일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 외국인학교 이사장 및 교장, KIS 동문 회장 등 내외빈 50여명을 비롯한 학생과 학부모들이 참석했다.



또한 이번해 졸업생 중 12명에게 개교 15주년을 기념해 특별장학금이 전달됐다.



올해로 개교 15주년을 맞은 한국외국인학교(KIS)는 서울, 판교, 제주 세 곳에 캠퍼스를 가지고 있는 외국인학교다.



Lap top 원투원 수업 및 STEM (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Mathematics) 프로그램 등 다양한 최첨단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졸업생의 아이비리그 등의 명문대 진학률이 크게 늘어나고 있으며, 올해에도 하버드, 프린스톤, UPenn, 콜롬비아, 스탠포드 등 에 수십명이 합격하는 쾌거를 올렸다.



이는 5년 전 한 자리 수였던 아이비리그 대학 합격률과 비교해 크게 증가한 수치로서 한국외국인학교(KIS)가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이처럼 높은 진학률을 보이는 것은 우수한 학생들을 선발해 체계적인 입학 지원 시스템을 제공하고 정교한 커리큘럼을 운영해 온 때문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국외국인학교(KIS)는 앞으로 명실 상부한 한국의 대표 외국인학교 중 하나로 국내 거주 많은 외국인 학생에게 경쟁력을 갖춘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세계적인 학교로 재도약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외국인학교(KIS) 공식사이트(www.ki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