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복면가왕' 김슬기, 반전 가창력 선보여…"난 개그맨 아닌…뮤지컬 전공"



'복면가왕'의 '3초면 끝 마스터키'는 배우 김슬기인 것으로 밝혀졌다.



3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모기향 필 무렵'과 '3초면 끝 마스터키'가 김광석의 '그날들'로 1라운드 듀엣곡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대결의 승자는 모기향 필 무렵이었다. 가수 백지영은 '복면가왕' 첫 탈락자가 자신보다 선배일 거라고 예상했다. 출연진들은 뮤지컬배우 박해미, 방송인 박슬기 등을 예상한 것과 달리, 이문세의 '휘파람'을 부르며 가면을 벗은 주인공은 김슬기여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윤일상은 "감성이 정말 좋다. 20대 초반 아니냐. 어떤 경험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감성이 깊다"며 김슬기를 극찬했다. 또 백지영은 김슬기에 "음성과 분위기 자체가 풍성하다"고 칭찬했다.



이에 김슬기는 "감성이 풍부하다고 해주시니 내가 원했던 바를 이룬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고 했고, 이윤석은 "어찌나 풍부한지 원로인 줄 알았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후 대기실로 돌아온 김슬기는 "'SNL'로 데뷔해 많은 분들에게 욕 잘하고 철없다는 느낌을 줬다. 개그맨이라고 오해하는 분도 많았다. 풍성한 감성이 있는 배우라고 알려주고 싶었다"며 "원래 뮤지컬을 전공했다. 큰 무대에 서 떨렸고 재미있었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복면가왕 김슬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김슬기, 뮤지컬에서 본 적 있어!" "복면가왕 김슬기, 노래까지 잘하네" "복면가왕 김슬기, 감성이 풍부하구나" "복면가왕 김슬기, 진짜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복면가왕 김슬기' [사진 MBC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