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빅뱅 '뱅뱅뱅' 음원차트 올킬…지드래곤 인스타에 자축 메시지



빅뱅 지드래곤 뱅뱅뱅




빅뱅 뱅뱅뱅 지드래곤




빅뱅 뱅뱅뱅 지드래곤


빅뱅 뱅뱅뱅, 지드래곤…기대 폭발



그룹 빅뱅이 또 다시 차트를 휩쓸었다. 그룹 빅뱅은 2일 자정을 기해 6월의 신곡 ‘뱅뱅뱅(BANG BANG BANG)’과 ‘위 라이크 투 파티(We Like 2 Party)’를 공개했다. ‘뱅뱅뱅’은 공개 한 시간 만에 멜론을 비롯해 지니, 올레뮤직, 엠넷, 네이버뮤직 등 8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더불어 ‘위 라이크 투 파티’는 ‘뱅뱅뱅’에 이어 8개 음원사이트 2위에 오르며 빅뱅의 위력을 입증했다. 이는 지난달 1일 ‘루저(LOSER)’와 ‘베베(BAEBAE)’가 전 음원사이트를 휩쓴 것과 같은 기록이기도 하다. ‘뱅뱅뱅’은 ‘판타스틱 베이비’, ‘거짓말’을 잇는 곡으로, 빠르고 강렬한 비트와 전자음이 인상적인 곡이다. 또 ‘위 라이크 투 파티’는 ‘뱅뱅뱅’과 전혀 다른 곡으로,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한편 빅뱅의 차트점령에 리더 지드래곤은 2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한 장과 함께 ‘어머어머 굿밤’이라는 글을 올렸다.



빅뱅 지드래곤 뱅뱅뱅…6월 선보여

앞서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식 블로그를 통해 '뱅뱅뱅'의 크레딧과 멤버들의 이미지가 담긴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는 붉은색과 보라색이 강렬하게 섞여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반대로 'We Like 2 Party'의 포스터 속에는 제주도의 맑은 풍경 속에 빅뱅 멤버들이 차례로 걷고 있다. '뱅뱅뱅'과 상반대는 밝은 분위기는 두 곡 모두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빅뱅의 두 번째 6월 발표곡 'M'을 통해 빅뱅이 스스로를 넘어서고 'MADE'시리즈를 순항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빅뱅은 이날 오후 11시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신곡을 첫 공개하며, 오프라인에서는 6월 2일 0시에 공개할 예정이다.



빅뱅 지드래곤 '뱅뱅뱅'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지드래곤 sns]

빅뱅 지드래곤 '뱅뱅뱅'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