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어깨 수술 마친 류현진 "컨디션 좋다"…복귀 시점은?

[앵커]

미국 메이저리그 LA다저스의 류현진 선수가 현지에서 어깨 수술을 잘 받고 퇴원했습니다. 그럼 언제쯤 마운드에 선 류현진을 볼 수 있나, 많은 분들이 기다리실 텐데요. 복귀 시점은 내년 스프링캠프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부소현 특파원이 전해왔습니다.


[기자]

류현진이 수술을 받은 병원은 LA 국제공항 인근의 컬란 조브 정형외과.

수술을 받은 지 1시간여 만에 휠체어를 타고 병원을 나선 류현진은 상태를 묻는 JTBC 취재진의 질문에 짧게 답했습니다.

[류현진/LA다저스 투수 : 내일 (자세히 설명) 하겠습니다. (컨디션 어떠세요?) 좋아요.]

류현진이 받은 수술은 관절 와순 파열 치료를 위한 것으로 2시간이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테드 여/류현진 에이전트 : 인터뷰하기는 힘들고 현진이는 조금 있으면 나올 거예요. (수술은 잘됐나요?) 잘 됐어요. 그것만 알아주세요.]

다저스는 수술 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수술은 성공적이었으며 돈 매팅리 감독이 류현진의 복귀 시점을 내년 스프링 캠프로 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류현진은 한국시간 23일 LA다저스에서 열리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홈경기에서 기자들과 만나 현재 상태와 부상 정도, 재활 등에 대한 입장 표명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시즌 한 번도 마운드에 서지 못한 류현진이 언제쯤 다시 팬들 앞에 모습을 나타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JTBC 핫클릭

류현진 어깨 수술 마쳐...매팅리 감독 "결과 성공적"류현진, 당장 금전적 손실보다 FA가 더 큰 문제'류현진 공백' LA 다저스, 선발투수 대안은?류현진이 받을 관절경 수술, 회복기간 짧고 후유증 적어강정호 "영리한 현진, 알아서 잘할 것"



Copyright by JTBC, DramaHouse & Jcontent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