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사랑방] 부산중앙교회, ‘고 김광일 장로 추모 세미나’ 열어 外

◆부산중앙교회(담임목사 최현범)는 설립 70주년을 맞아 24일 오후 4시 ‘고 김광일 장로 추모 세미나’를 연다. 2010년 타계한 김광일 장로는 인권변호사 출신으로 13대 국회의원, 김영삼 정부 청와대 비서실장 등을 역임했다. 이날 김 변호사의 일대기를 정리한 추모문집 『김광일 신념의 길을 가다』 출판기념회도 겸한다.



◆관훈클럽(총무 이선근)과 한국언론진흥재단(이사장 김병호)은 22일 오후 2시30분 제주도 서귀포 KAL호텔에서 ‘정년연장시대 언론인의 전문성 강화 및 활용 방안’을 주제로 공동 세미나를 연다.



◆종합건강검진 전문기관 KMI한국의학연구소(이사장 이규장)와 대한소방공제회(이사장 이태근)는 21일 올해부터 매년 순직 소방공무원의 부모 및 배우자를 대상으로 종합건강검진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내용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연세대(총장 정갑영)는 22일 오후 6시30분 동문회관에서 문과대학 창립 100주년 기념식을 개최한다. 기념식에 앞서 오후 1시30분 위당관 100주년 기념홀에서 ‘석학과 함께 인문정신을 논하다’를 주제로 국제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숭실평화통일연구원은 22일 오후 1시30분 숭실대 한경직기념관 김덕윤예배실에서 개원 1주년을 기념해 ‘문화와 마음의 통합’을 주제로 정기학술회의를 개최한다.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회장 나낙균)는 29일 경희대에서 ‘다자간교역시대, 미디어와 콘텐트의 미래’를 주제로 정기 학술대회를 연다.



◆대한적십자사(총재 김성주)는 21일 명동예술극장 앞 공원에서 네팔 지진 이재민 돕기를 위한 ‘잔해 속 아이를 구해주세요!’ 행사를 열었다. 적십자 긴급구호대장으로 4월 29일부터 5월 18일까지 네팔 에서 구호활동을 펼친 산악인 엄홍길 홍보대사 등이 참석했다.



◆한양대 중국문제연구소(소장 문흥호)는 22일 오후 3시 교내 대학원 6층 화상회의실에서 정만영 전라북도 자문대사(전 청두 총영사)를 초청, ‘중국의 골드러시와 서부 대개발 ’을 주제로 포럼을 개최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