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여행, 예약부터 결제까지 스마트하게 … 모바일 웹 새 단장

자유투어가 모바일 웹사이트를 리뉴얼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유투어

자유투어는 고객이 PC를 이용해 검색하거나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서도 언제 어디에서든 여행상품을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모바일 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모바일 웹 리뉴얼에서는 고객 편의를 위해 모바일기기에서 회원 가입, 예약과 결제, 여행자 필요 서류 전송 서비스 등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특히 모바일 웹 페이지는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자유투어가 모바일 웹페이지 리뉴얼을 기
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 자유투어]
자유투어는 모바일 웹 리뉴얼 기획 단계에서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세분화하고 이에 대응할 수 있도록 모바일 웹 모니터링, 고객 행동 분석에 중점을 뒀다. 그에 따라 리뉴얼된 모바일 웹사이트는 ▶스마트 검색 도입 통해 다양한 상품 정보 제공과 상품 선택의 신뢰성 확대 ▶모바일 전용 일정표 제작으로 가독성과 상품 이해도 증대 ▶여행상품 특성상 상품 비교가 많은 점을 고려한 ‘상품찜’ 기능 ▶여행자 서류 전송 서비스를 통한 편의성 증대 및 암호화로 고객정보 보호 ▶스마트폰 사용 연령대가 높아지는 추세에 부응해 상품 일정표 폰트 크기 조절 가능 ▶여행계약서 수취와 동의 기능 추가 ▶상품평 보기와 작성 기능 등의 기능과 특징을 갖게 됐다.



자유투어는 이번 모바일 웹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시리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1탄은 지난 18일 시작됐다. 모바일 웹에서 유럽·중국·동남아·일본·남태평양·미주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면 1% 할인을 제공하며,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휴가비 보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SNS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유투어 유인태 대표는 "스마트폰 사용자가 늘어나며 모바일 쇼핑도 빠르게 확산되고 있음을 감안해 고객 편의를 극대화하고자 모바일 웹 페이지를 리뉴얼했다”면서 “고객들의 편의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유투어 모바일 웹에 접속하려면 모바일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자유투어’를 검색한 뒤 접속하거나 모바일 브라우저 주소창에 m.jautour.com을 입력하면 된다.



김승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