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배용준·박수진 결혼 발표…일본 언론도 대대적 보도

[앵커]

한류스타 탤런트 배용준 씨와 가수 출신 방송인 박수진 씨가 올 가을 결혼합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에서 어젯(14일)밤 깜짝 발표를 했는데요.

주정완 기자입니다.

[기자]

'욘사마'로 불리며 수많은 한류팬을 보유한 배용준씨가 올 가을 결혼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신부는 13살 연하의 배우 박수진 씨입니다.

소속사인 키이스트는 홈페이지에 올린 글에서 두 사람이 이전부터 알고 지내던 선후배 사이였고, 지난 2월부터 이성적인 호감을 갖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전했습니다.

교제 기간은 길지 않지만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했다는 설명입니다.

두 사람은 올 가을쯤 결혼하기로 약속하고 양쪽 부모의 허락까지 받았지만 구체적인 결혼식 일정과 장소는 정해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배씨는 키이스트의 지분 29%, 주식 2190만 주를 보유한 최대주주로 보유 주식의 가치는 1300억 원에 달합니다.

걸그룹 '슈가' 출신의 박 씨는 최근 영화와 드라마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일본 언론들도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경쟁적으로 보도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JTBC 핫클릭

'엄마가 보고있다' 정이랑, 한밤중 길거리서 '어머님 은혜' 열창 '마녀사냥' 사유리, 예뻐졌다는 칭찬에 "손 좀 댔다"'마녀사냥' 사유리 "남녀가 양꼬치 먹는 건 밤을 기약하는 것"'톡투유' 최진기 "김제동, 외모로 버는 돈은 사회에 환원해야"'내친구집' 네팔의 살아있는 여신 쿠마리와 만남



Copyright by JTBC, DramaHouse & Jcontent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