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라디오스타' 황석정, 첫사랑이 침 뱉었다? 사연 들어보니 '폭소'

`라디오 스타` 황석정 [사진 tvN 미생 캡처]




 

'라디오스타' 황석정, "서울대 출신? 학창시절 별명 중졸이었다" 고백



배우 황석정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그녀의 과거 발언이 새삼 재조명되고 있다.



황석정은 지난 3월 방송된 MBC ‘세바퀴-친구찾기’에 출연해 서울대 재학 당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김광규는 황석정에 대해 “팔색조 연기 내공을 지니고 있다. 겉보기와는 달리 팔도 남자를 다 만나봤다고 한다. 서울대 재학 시절 김태희 못지않은 인기를 누렸다고 들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황석정은 ‘너 서울대 아니지’와 ‘너 처녀 아니지’ 등 서울대 재학 당시 독특한 별명을 공개하며 “등교할 때마다 수위 아저씨가 붙잡았다”고 회상해 폭소를 자아냈다. 황석정은 서울대 국악과 89학번이다.



이후 MC 신동엽은 황석정에게 “첫사랑이 침을 뱉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하자 황석정은 “어렸을 때 동네 핫도그 가게에 동갑내기 아들이 있었다. 집에서 같이 놀다가 귀신 놀이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황석정은 “그래서 귀신 흉내를 냈는데 남자친구가 너무 무서워서 경악을 했다”고 말하며 당시의 표정과 손동작을 재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황석정은 “놀란 남자친구가 ‘하지 마라 가시나야’라고 말하면서 침을 뱉어버렸다”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뒤집어놨다.



라디오스타 황석정의 과거 발언에 일부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황석정, 공부 잘했구나" "라디오스타 황석정 씨 화이팅" "라디오스타 황석정, 꾸밈없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라디오스타 황석정, 남자친구 생기길"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라디오스타' 황석정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