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가족애 남다른 바다생물 만나볼까





아쿠아플라넷 제주 ‘아이 러브 패밀리’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aquaplanet.co.kr/jeju)가 부성애, 모성애가 강한 생물을 소개하는 특별 전시회 ‘아이 러브 패밀리’를 개최한다.



암컷이 낳은 알을 수컷이 품고 있다가 부화시키는물고기 ‘빅벨리 해마’, 알에서 부화한 새끼가 부모 곁을 떠나지 않고 어미의 몸에서 분비되는 점액질을 먹고 성장하는 ‘디스커스’, 침입자로부터 알을 끊임없이 지키는 ‘왜문어’ 등 가족애가 남다른 생물 8종 70여 마리를 한 자리에 전시한다.



행사는 오는 23일까지 계속되며, 24~30일 제주 국제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세계양식학회에도 전시할 예정이다.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QUAPLANET)에서는 전시회 장소를 맞추면, 아쿠아 인형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4~23일에 응모할 수 있으며, 26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아쿠아플라넷 제주 현장에서는 30일까지 새로 태어난 쌍둥이 펭귄을 공개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3월에 태어난 쌍둥이 펭귄, 펭킹이와 펭콩이의 성장과정을 정리한 앨범 및 영상을 전시하며, 아기 펭귄을 가까이 보고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도 마련된다. 오후 12~1시, 오후 4~5시 하루 두 차례 진행된다. 064-780-0900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