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택시' 장영남 "7세 연하 교수 남편, 젊은 학생들과 있어 긴장돼"

택시 장영남 고은미




 

배우 고은미와 장영남이 '택시'에 출연한다.



12일 밤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 379회는 '언니들의 충고' 특집으로 남들보다 조금 늦게 품절녀가 된 배우 장영남 고은미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펼친다.



해당 방송분 녹화에서 고은미는 12일 결혼식을 올리며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 고은미가 방송 최초로 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8살 연상의 사업가와 백년가약을 맺은 고은미는 "연애하는 동안 약과 영양제를 챙겨주는 것은 물론 늘 포근하고 편안하게 해줘 마치 봄 같았다"고 행복한 소감을 밝혔다.



특히 고은미는 1주년 기념일에 신혼집을 선물 받으며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야기와 신혼살림을 시작하는 단독주택 모습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2011년 7세 연하남과 결혼한 장영남은 남편에 대해 불안했던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장영남은 “그렇다. 나도 여자다”고 솔직한 마음을 밝혔다.



이어 장영남은 “남편이 대학교수다. 질투가 나는 것은 아니지만 (젊은 학생들과 있다고 생각하면) 긴장이 된다”고 말했다.이와 함께 장영남은 "연애 당시에 정말 많이 싸웠고 프러포즈를 받은 날에도 이별까지 결심하고 다퉜다"며 "마치 살얼음판 같았지만 어느새 자연스럽게 흘러가 결혼을 하게 됐다"고 솔직한 연애담을 공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두 여배우가 결혼과 연애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밝힌 '현장토크쇼 택시'는 12일 밤 12시2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