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구여친클럽 송지효 변요한과 케미 이루나? 이윤지와는 무슨 관계?

변요한 송지효




구여친클럽 변요한이 송지효에 대해 "전 여친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9일 방송된 tvN '구여친클럽' 2화에서 영화사 대표 김수진(송지효 분)은 방명수(변요한 분)가 그린 웹툰 영화화를 위해 발벗고 뛰는 모습이 방송됐다.



특히 김수진은 명수의 구여친인 장화영(이윤지 분), 나지아(장지은 분), 라라(류화영 분) 설득에 나섰다. 이들은 영화화에 적극 반대했기 때문. 김수진은 "세 분 모두에게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다. 남의 이야기 아니다. 제 이야기이기도 하다. 나도 엑스다. 명수의"라고 고백해 구여친 세 사람 모두를 혼란에 빠트렸다.



이어 김수진은 다른 3명을 더욱 놀라게 했다. "난 명수와 안 잤다"라고 털어놓은 것. 이에 구여친들은 "플라토닉이야?", "혹시 이상한 종교 믿나?" 는등의 질문 공세를 퍼부었다.



이때 등장한 방명수가 모두를 경악시켰다. 방명수는 "무슨 소리야? 웹툰에서 사귀는 사람은 셋이다. 그 뒤에 누가 있어? 끝"이라고 말한 뒤 "얘(김수진)는 나랑 친구다. 절친. 베스트 프렌드"라며 아무 감정없이 안아보였다. 이에 김수진은 '멘붕'에 빠지고 말았다.



이런 가운데 ‘구여친클럽’ 변요한, 송지효, 이윤지의 셀카 인증샷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지난 6일 이윤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송대장님이 왕꿈틀이를 내게 양보해주심.우리는 ‘구여친클럽’ 대박나라”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구여친클럽’에 출연하는 이윤지, 변요한, 송지효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세 사람은 모두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며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구여친클럽'은 웹툰작가 방명수와 그의 구여친들의 이야기가 담긴 웹툰을 영화화하게 된 제작자 김수진이 벌이는 코믹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변요한 송지효’[사진 이윤지 인스타그램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