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베스트셀러] 예스24 2015년 4월 5주…아들러 심리학 『미움받을 용기』 1위





온라인 서점 예스24 4월 5주(4월 23일~29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가 1위를 차지했다.



과외 없이 독학으로 도쿄대 입학 및 수석 졸업으로 '합격의 신'이라는 별명을 얻은 저자의 공부법 『7번 읽기 공부법』이 지난 주에 이어 2위를,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도 3위를 유지했다. 신영복 선생의 10년만의 강의록 『담론』이 지난주 14위에서 열 계단 껑충 뛰어 4위로 올라섰고, 2013년 미국 아마존 종합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던 소설 『허즈번드 시크릿』이 5위로 내려섰다.



신간 중에는 일본 인기 만화 『원피스 ONE PIECE』 77권이 출간되자마자 8위에 올랐으며, 17세기 유럽의 현자 그라시안, 라 로슈푸코, 라 브뤼예르의 주요 잠언과 에피소드를 엮은 자기계발서 『필요한 사람인가』가 17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브랜드 컨설턴트 김우선의 자기 브랜딩 전략서 『어떻게 나를 차별화할 것인가』도 19위로 순위에 진입했다. 법정 스님과 최인호 작가의 대담집 『꽃잎이 떨어져도 꽃은 지지 않네』가 20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영희 기자 misquick@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