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식스틴 박진영 "더 잔인해질 것"…공승연 친동생도 참가 '언니 닮아 미인'

배우 공승연(좌)과 동생 유정연 `식스틴 박진영 공승연 유정연`




식스틴 박진영. JYP가 대형 신인을 탄생시킬 수 있을까.



배우 공승연(본명 유승연)이 JYP 걸그룹 데뷔 리얼리티 '식스틴'에 출연하게 된 친동생 유정연을 응원했다.



공승연은 2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YP '식스틴' 16번째 멤버 유정연! 이 언니가 격하게 아끼고 응원한다! 아자아자"라며 애정 가득 담은 멘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승연은 검은색 긴 머리를 우아하게 늘어뜨린 반면 동생 유정연은 갈색 단발머리를 귀 뒤로 넘겨 단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두 사람의 왕방울 만한 눈, 날렵한 브이라인과 도시적인 이미지는 붕어빵처럼 닮아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JYP 박진영은 식스틴 제작발표회에서 “그게 매력일 수도 있고, 반대로 그 친구의 커리어를 끝낼 수 있는 사건일 수도 있다. 메이저에서 마이너로 내려갈 때, 마이너에서 메이저로 올라갈 때 그 아이들의 태도나 인성을 보여주고 싶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 박진영은 “내 새끼들을 뽑는 자리이기 때문에 일부러 무서운 상황, 좋은 상황에 내놓고 잘 판단하려고 한다. 원래 잔인한 회사는 아니다”고 잔인해질 것을 예고해 눈길을 모았다.



케이블채널 Mnet 예능프로그램 '식스틴'은 JYP의 새 걸그룹 멤버로 뽑히기 위한 16명 소녀들의 치열한 도전기를 그릴 예정이다.



유정연은 29일 공개된 열여섯 번째 티저 영상을 통해 '식스틴' 멤버들 중 가장 마지막으로 베일을 벗었으며, '식스틴'은 오는 5월 5일 첫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공승연 인스타그램]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