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식샤를 합시다2' 권율-서현진, 알콩달콩 썸 시작되나? 묘하네!







'식샤를 합시다2' 권율-서현진, 알콩달콩 썸 시작되나? 묘하네!





서현진과 권율이 연애를 시작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8회에서는 백수지(서현진 분)가 이상우(권율)에게 술주정을 부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백수지는 술에 취해 구대영(윤두준)에게 전화를 걸었다. 백수지는 구대영이 이상우에게 자신의 속마음을 말해버렸다는 사실에 화가 난 상황. 이때 구대영의 옆에 있던 이상우는 그를 대신해 백수지를 만나러 갔다.



백수지는 만취한 상태에서 이상우를 구대영으로 오해하고 자신의 속마음을 고백했다. 백수지는 "네가 뭔데 상우 씨한테 말하냐고. 내가 얼마나 노력을 했는데, 죽 하나 주러 가는데도 내가 얼마나 망설이고 심장이 터질 것 같았는데. 근데 망신을 줘?"라고 말하며 분노했다.



또한 백수지는 "무의식중에 처음부터 잘 안될 거라는 걸 나도 알았나봐. 그러니까 그렇게 오랫동안 티 안 내려고 애쓰면서 몰래 좋아했지. 결국에는 내가 상처받으리란 걸 알고 방어한 거지. 다시 뚱뚱해지면 심장에도 살이 쪄서 덜 아프려나"라며 눈물을 흘렸다.



한편, 지난 28일 방송된 '식샤를 합시다2' 마지막 장면에서는 권율이 서현진을 찾아오는 모습이 공개돼 앞으로 전개될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식샤를 합시다2 권율’ ‘서현진’. [사진 tvN ‘식샤를 합시다2’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