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식샤를합시다2' 시청률 2.3%…시즌2 최고 성적 '女심' 적중

`식샤를 합시다2` [사진 `식샤를 합시다2` 방송 캡처]




 

'식샤를합시다2' 시청률 2.3%…시즌2 최고 성적



tvN '식샤를합시다2'가 최고 시청률 2.6%를 기록했다.



지난 28일 밤 11시 방송된 '식샤를 합시다2' 8회는 평균시청률 2.3%, 최고시청률 2.6%를 기록(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하며 시즌2 방송 중 가장 좋은 성적을 냈다. tvN 메인 타깃인 2049세 시청층에서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여자 20대부터 40대까지의 시청층에서 최고시청률이 3.4%까지 치솟았다.



먹방(먹는 방송)과 배우우들의 열연으로 방송 초반 인기를 얻는데 성공하고, 중반부를 넘어서면서 인물관계의 변화와 함께 스토리가 풍성해지면서 극의 재미를 극대화했다는 평가다.



연출을 맡고 있는 박준화 CJ E&M PD가 "개인적으로 편집하는 내내 8회가 가장 재미있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 만큼 지난 8회는 시청자들의 큰 기대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권율(이상우)를 바라만보던 서현진(백수지)의 짝사랑이 극적으로 이뤄졌다. 서현진의 만취오열 연기는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 과정에서 수지 역을 맡은 배우 서현진의 만취오열 연기가 시청자 공감을 사며 극의 몰입을 높였다는 평이다.





이어진 예고편에서는 권율과 서현진의 데이트 장면과 더불어 샤워 후 젖은 머리를 싸매고 있던 서현진의 모습을 보고 놀라는 윤두준의 모습이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했다.



'식샤를 합시다2'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식샤를 합시다2'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