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B1A4 여동생 그룹, 8인조 오마이걸…청순+상큼 '라붐·러블리즈' 다른 매력이?

`B1A4 여동생 그룹` 인기가요 오마이걸


인기가요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 비원에이포(B1A4) 여동생 그룹 '오마이걸'이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B1A4의 여동생 그룹으로 알려진 오마이걸의 상큼한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오마이걸은 흰 색 원피스를 입고 ‘궁금한 걸요’무대를 선보이며 청순미를 발산했다. 이어진타이틀곡 ‘큐피드’ 무대에서 오마이걸은 치어리더를 연상케 하는 노란색 플레어 스커트를 입고 등장해 톡톡튀는 매력을 선보였다.



곡 도입부부터 등장하는 귀를 사로 잡는 중독성 있는 메인 테마에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POP곡으로, 정작 큐피드의 화살에 맞은 건 자신들이란 걸 모른 채 상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 큐피드를 동원하겠다고 하는, 사랑에 빠진 귀여운 소녀를 표현했다.



`B1A4 여동생 그룹` B1A4 여동생 그룹 공개…8인조 `극강비주얼` 소녀들[사진 WM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이들의 앨범에 관여한 한 가요계 관계자는 "타이틀곡 후보를 놓고 막바지 고심 중에 있다"며 "야심차게 준비하고 심혈을 기울인 만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멤버들은 WM엔터테인먼트에서 최대 3~4년 이상 트레이닝을 받았으며, 출중한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인물들로 알려졌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WM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B1A4 여동생 그룹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