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구여친클럽' 송지효, 티저영상 공개… "저랑 명수는 도대체 뭘까요?"

구여친클럽 [사진 tvN]




'구여친클럽' 송지효, 변요한과의 달콤살벌한 티저 영상 공개… 기대감↑



구여친 클럽 송지효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송지효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송지효 주연의 tvN 새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연출 권석장/극본 이진매)의 3차 티저가 공개됐다. 변요한을 향한 호감과 독기를 동시에 표현한 송지효의 티저 영상을 접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24일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송지효(김수진 역)는 변요한(방명수 역)의 옛 여자친구들을 소개하다, 마지막에 “저랑 명수는 뭘까요? 명수는 뭐래요?”라며 그의 마음을 궁금해 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송지효는 변요한의 손을 잡고 달콤한 눈빛으로 바라보다 시든 꽃다발을 받자 꽃다발로 그를 때리는 등 살벌한 모습을 보였다. 이처럼 변요한을 향한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고 있는 송지효가 극 중 어떤 사연을 지닌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구여친클럽'에서 송지효는 생계형 영화사 프로듀서 ‘김수진’으로 분해 웹툰작가 ‘방명수’와 그의 구여친들의 이야기를 영화로 제작하기 위해 고군분투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구여친클럽은 오는 5월 8일 처음 방송된다.



구여친클럽 송지효의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구여친클럽 송지효, 송지효·변요한 커플 케미 기대돼", "구여친클럽 송지효, 재밌을 것 같은데 5월 8일까지 언제 기다리지?", "구여친클럽 송지효, 극 중 변요한과는 무슨 관계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구여친클럽 송지효 [사진 tvN]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