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수원 성균관대역 동문굿모닝힐, 쇼핑·문화시설 갖출 복합역사 옆 중소형 아파트



복합역사로 조성되는 수도권 지하철 1호선 성균관대역 인근에 중소형 아파트가 들어선다. 동문건설이 경기도 수원시 율전동에 분양하는 수원 성균관대역 동문굿모닝힐(조감도)이다. 전용면적 59~84㎡ 699가구인 중소형 단지다.



성균관대역이 단지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다. 42번 국도, 과천~의왕 고속도로, 월암나들목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서울 강남권 등지로 이동하기 편하다.



성균관대역은 쇼핑시설을 갖춘 복합역사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이곳에는 연면적 8918㎡ 규모에 극장·쇼핑센터·근린시설·북카페 등이 들어선다.



 주변에 신개념 연구 집약시설 산업단지로 꼽히는 수원 R&D 사이언스파크가 조성될 예정이다. 30만㎡ 규모로, 에너지기술산업(ET)·생명공학산업(BT)·나노기술산업(NT) 연구시설 및 교육시설이 들어선다. 상업·주거·지원시설을 비롯해 대형병원이 입주한다.



 이마트·농협 하나로마트 등 쇼핑시설이 가깝고 서호공원·일월저수지·성균관대 식물원·어린이공원(예정)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주변에 율전·상률·입북·천일초, 율전·경기체중, 경기체고, 영생고, 성균관대 자연과학캠퍼스 등이 있다.



 주차장은 지하에 조성되고 지상엔 다양한 테마공간이 갖춰진다. 실내골프연습장·휘트니스클럽·키즈클럽·주민회의실 등이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1호선 화서역 인근 KT&G 부지 안에 있다.  



분양 문의 031-246-1112



최현주 기자



TIP

● 경기도 수원시 율전동

● 전용면적 59~84㎡ 699가구

● 지하철 1호선 성균관대역 인접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