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화양연화'로 돌아오는 방탄소년단, 꽃보다 방탄소년단? 위태로운 눈빛 '대박'

방탄소년단, ‘화양연화pt.1′ 티저 공개 [사진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컴백 사진 공개, 위태로운 청춘의 순간





그룹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20일 새 앨범 ‘화양연화 pt.1’의 첫 번째 컴백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사진은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뜻하는 단어이자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제목인 '화양연화'를 주제로 촬영됐다.



'화양연화 : 개화'를 테마로 한 첫 번째 컴백포토에는 화사한 벚꽃과 어딘지 모르게 불안해 보이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한 프레임에 담겨있다. 아름다움과 불안이 공존하는 '청춘'이라는 순간을 만개한 벚꽃과 위태로워 보이는 방탄소년단의 눈빛이 대비를 이루는 듯하다.





방탄소년단, ‘화양연화pt.1′ 티저 공개 [사진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일곱 멤버가 눈을 감은 채 유채꽃밭에 누워있는 사진은 앨범의 콘셉트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듯 하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9일 0시에 총 9개 트랙이 수록돼 있는 세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t.1’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방탄소년단 음반에는 음악과 비주얼 등 모든 측면에서 한층 성숙해진 방탄소년단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컴백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멤버 슈가와 랩몬스터의 셀카가 관심을 받고 있다.



방탄소년단 컴백 [사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방탄소년단 슈가는 지난 17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배고파"라는 짤막한 멘트와 함께 4분할 된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슈가는 손으로 한쪽 눈을 가리기도 하고, 손등으로 머리를 괴기도 하는 등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랩몬스터는 지난 14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컴백이 보름 남았네요. 마음의 준비 되셨나요? 일곱 명 모두 밤낮 안 가리고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기대해줘요"라는 당부의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방탄소년단 컴백 [사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공개된 사진 속 랩몬스터는 마스크로 얼굴의 절반 이상을 가린 채 카메라를 뚫어지게 응시하고 있다. 거의 은발에 가깝게 염색한 머리, 쌍꺼풀 없는 날렵한 눈 등이 카리스마를 자아낸다.



방탄소년단 컴백 포토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방탄소년다, 대박이다" "꽃보다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컨셉 완전딱이다" "방탄소년단, 컴백 완전 기대"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컴백 사진[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