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빅뱅 ‘MADE’ 영상 조회수, 사흘만에 200만 돌파…'파격 영상미+초특급 제작진' 압승

컴백 앞둔 빅뱅, 월드투어 트레일러 조회수 사흘만 200만 돌파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빅뱅, 월드투어 트레일러 공개





빅뱅 월드투어 ‘MADE’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 사흘 만에 2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빅뱅 컴백과 월드투어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이 어느 정도인지 보여주고 있다.



4월17일 오후1시 YG엔터테인먼트 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 개제된 빅뱅의 월드투어 트레일러 영상은 20일 오전 8시 기준 유튜브 144만4,565뷰, 네이버 TV캐스트(국내 독점 공개) 58만2,135뷰를 넘어서며 공개 사흘 만에 200만뷰를 돌파했다.



3분 가량 길이의 월드투어 트레일러는 블록버스터급의 화려한 영상을 자랑하며 사상 최대 스케일의 월드투어를 예고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말끔한 검은색 슈트에 선글라스를 쓴 빅뱅 멤버들이 등장, 빈티지카를 타고 질주하는 모습과 총격, 추격전 장면들이 이어지는 등 마치 화려한 영화 같은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지드래곤이 직접 작사, 쿠시와 서원진이 작곡에 참여한 트레일러 배경음악은 박진감 넘치는 영상과 함께 팽팽한 김장감을 선사했다.



컴백 앞둔 빅뱅, 월드투어 트레일러 조회수 사흘만 200만 돌파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미국에서 4일동안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된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는 헐리우드 내 스튜디오, 캘리포니아 랜캐스터에 위치한 사막, L.A 다운타운, 유명 건축가 존 로트너가 건축한 버버리힐즈 골드스타인 레지던스 등의 핫플레이스도 등장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빅뱅은 오는 25일, 26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월드투어 서울 콘서트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2016년까지 이어지는 이번 빅뱅 월드투어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약 15개국, 70회의 공연을 통해 전세계 약 140만명의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빅뱅 월드투어 트레일러 공개[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